지난 30여 년간 목회를 하면서 느낀 것은 교회학교(Sunday School)의 중요성입니다.  그러나 제한된 시간과 환경 속에서 학생들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양육하는 것은 무척 어렵고 고민스러운 문제였습니다.

일주일에 6일 동안 복음과는 거리가 먼 세상의 환경에서 교육을 받으며, 세상의 교육에 우리 자녀들의 삶과 미래를 맡길 수 밖에 없음을 늘 안타깝게 생각해 왔습니다.

여러 나라의 선교현장을 보면서, 자녀들에게 다양한 언어를 어릴 때부터 가르쳐 세계적인 지도자(Global Leader)로 키워야 한다는 마음을 갖고서, 이를 두고 오래동안 기도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기도에 응답해 주신 것이 온누리국제크리스천학교(Onnuri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입니다.

온누리국제크리스천학교는 이러한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세워진 학교입니다. 

평생을 교육에 헌신하고 계시는 이우영 교장선생님과 사명감으로 충만한 선생님들과 여러명의 원어민 선생님들이 믿음으로 기도하고, 열정으로 가르치고, 사랑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은 한국과 세계의 각 분야에서 성경의 다니엘과 같은 리더들로 귀하게 쓰임 받을 것입니다. 온누리국제학교를 통해 펼쳐질 하나님의 사역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 장   허 남 길  목 사